워드프레스 Wordpress 점유율

0 투표
홈페이지 제작하고 싶은데, 워드프레스를 활용해볼려고 합니다.

사용자가 많은것 같은데, 점유율이 어느정도 일까요?

1 답변

0 투표

워드프레스는 전 세계 웹사이트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중 하나입니다. 2023년 기준으로, 워드프레스는 전체 웹사이트 중 약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CMS를 사용하는 웹사이트 중에서는 60% 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워드프레스의 높은 유연성, 사용자 친화성, 다양한 테마와 플러그인 지원 등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워드프레스의 인기는 다음과 같은 요인들에 기인합니다.

- 사용의 용이성: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유연성: 다양한 유형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포트폴리오, 전자상거래 사이트, 기업 웹사이트 등.
- 확장성: 수천 개의 플러그인과 테마를 통해 맞춤형 기능과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 커뮤니티 지원: 전 세계적인 개발자 및 사용자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지원하고 정보를 공유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워드프레스를 웹사이트 개발자와 사업주 모두에게 매력적인 선택으로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선은 앞으로도 그 인기를 유지하거나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