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마케팅 교육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지금까지는 영업에 의해 판매를 하였지만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하여 마케팅 조직을 신설하였습니다. 그러나 저도 그렇지만 내부적으로 마케팅 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마케팅 교육을 제대로 받아 역량을 키워갈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청 공공구매판로과 입니다.

 

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중소기업 CEO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코칭, 상품성 향상 및 실무교육, 마케팅코디네이터 지원을 통해 마케팅수행 능력 을 향상시켜주는 사업입니다.

교육 내용은 (온라인) 마케팅, 영업, 무역, 눈 활용과정 e-러닝으로 수강비의 100%를 지원합니다. 마케팅 코디네이터 지원은 대형유통사 MD, 마케팅컨 설턴트, 전문기관 등을 통한 상품기획, 마케팅전략 코칭 및 상품성향상 지 원으로 전문가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코칭하며 비용의 20%는 업체에서 부담하며 80%는 정부에서 지원합니다.

서류심사와 현장 평가를 통해 선정하며, 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수출마 케팅처 판로지원팀 (02-769-6596)입니다.

 

중소기업 지원사업 관련 궁금한 사항은 중소기업통합 콜센터 ☎1357 연락 또는 중소기업 종합정책정보 포탈 ‘기업마당’ (www.1357.go.kr)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중소기업청 경영판로국 공공구매판로과 (☎ 042-481-4398)
    관련법령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조(목적)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