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 피해

사회,문화
0 투표
전 현재 상기지번에 살고있는 건축주입니다...
OO고 신축공사주변이 8월 15일 내린비로 인해 제가 거주한 집에 흙탕물이 넘처들어와
건물은 물론이거니와 가재도구및 전자제품등 모든게 엉망이 되엇습니다,
현재 5가구가 세들어 살면서 피해를 입었는데 오늘도 숙식을 모두 밖에서 해결하고 있습니다.
현장관리자에게 이야기하면 해준다고 말로만 하면서 20일이 지나도록 어떠한 조치나 결과도 없고 조사중이라고만 하고있습니다
세입자들의 고충과 불편은 말도 못할지경입니다.
빠른 시간안에 조치해 주심면 고맙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OO고등학교 신축공사와 관련하여 제출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1. 우기 전 현장 내 안전관리 및 우기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방대책 강구 및 토사유출 방지대책을 계획하였으나 학교부지의 지형적 특성(주변보다 고지대에 위치) 및 단기간의 집중호우에 의해 침수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2. 이에 시공사 및 감리단을 통해 우기 안전대책을 수립하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여 우기피해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였으며, 이에 따라 학교부지 내 법면 녹화작업 보강 및 내부 우수관로 부설 작업을 조속히 추진하고 우수의 외부유출을 차단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추후 동일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현장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아울러 현재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는 조속한 시일 내에 시공사에서 적극적으로 민원인과 협의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리오니 금번 사안에 대하여 많은 이해있으시기 바랍니다.  끝.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지원국 시설과 (☎ 031-249-0474)
    관련법령 :
학교시설사업 촉진법제1조(목적)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