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시도 고등학생 전입학

사회,문화
0 투표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입니다. 대구광역시내의 중학교 출신 졸업자가 응시포기, 입학포기, 불합격하여 타 지역에서 일반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전학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준비할 서류는 무엇인가요?

1 답변

0 투표
o 대구광역시교육청 전재편입학 시행지침에 의하면 대구시내 중학교 출신 졸업자가 대구광역시내의 입학을 포기하거나 불합격하여 타시도의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는 경우에는 1학년을 수료한 후에 대구시내 일반고등학교로의 전입학이 가능합니다. 2학년 3월부터 대구시내 거주지 학군내의 추첨배정일반고등학교를 지원하셔서 전입학배정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o 전학절차는 대구광역시교육청-교육마당-전.재.편입학-고등학교 전.재.편입학 시행지침하단의 제출서류부분-배정원서를 다운받으셔서 재학중인 타시도 일반고에서 작성.확인 받으신 배정원서 1부와 전가족(부.모.자녀) 모두 이사를 하고 전입되어 있는 주민등록등본1부, 거주지이전확인서 1부(교육청 민원실에 비치-전화주시면 팩스가능함)를 대구광역시교육청 민원실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o 주민등록등본상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이사하여 전입되어있지 않으면 전학이 불가합니다. (대구광역시로 전 가족 단독세대 구성) o 친지댁, 할머니댁, 외할머니댁에 주소이전으로 전학 할 수는 없습니다.
    담당부서 : 대구광역시교육청 행정국 총무과 (☎ 053-231-0574)
    관련법령 :
초·중등교육법 시행령제89조(고등학교의 전학 등)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