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택스 및 신고안내문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홈택스와 신고안내문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홈택스를 pc에 설치하여도 방호벽에 막혀 실행이 안되고 홈택스에 들어가지 못할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또한 저는 소득세 및 부가가치세 신고 안내물을 한번도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세무서에 문의해도 국세청에서 하는 일이라 발송여부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합니다. 성실한 세무 행정을 돕는 차원에서도 각종 세금안내문을 발송하여 모두가 기한내에 세금신고를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답변

0 투표

평소 국세행정에 협조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데 대해 감사합니다.

 

홈택스신고시 방호벽에 막혀서 실행이 안되는 것은 사용자pc의 인터넷 차단설정이나 보안관련 설정이 잘못되어 있어서 홈택스 홈페이지로의 접근이 어려운 것으로, 홈택스 전산관련 상담전화인 126 으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가가치세.소득세 신고안내문은 전자신고한 사업자는 안내문 발송이 안됩니다.

이에 대해서는 전자신고한 사업자도 안내문이 발송되도록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세무서 부가가치세과 ***(***-***-****)에게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국세청 부산지방국세청 제주세무서 납세자보호담당관 (☎ 720-5214)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