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둔 학부모입니다. 운동에 소질이 있어 체육선수로 키우고 싶어 체육특기자로 진학하고 싶습니다. 절차와 준비할 서류는 무엇인가요?

1 답변

0 투표
   체육특기 지원자에 대하여는 체육특기자선발협의회에서 심의 선발하고, 적격자를 교육지원청 교육장이 희망을 고려하여 배정하고 있습니다.   실적 특기자와 추천특기자로 구분하여 서류를 구분하여 받고 있습니다. 대한체육회에 선수등록 후 현재 선수활동을 계속하는 자로서 시․도 단위 이상 대회에 1회 이상 출전한(단, 학교장 명의로 참가 신청한 대회에 한함)학생은 실적특기자로 신청가능하며, 구비서류는 체육특기자 심사원서 1부, 최초 선수등록 확인서(해당시 경기단체장 발급), 시․도 대회 이상 참가신청서(1종) 사본 각 1부를 제출합니다.   초등학교에서 선수로 활동하지 않은 경우나 중학교부터 운동종목이 있는 경우에는  추천특기자로 진학이 가능하며, 구비서류는 체육특기자 심사원서, 출신초등학교장 추천서, 해당 경기단체장 추천서 배정 희망하는 중학교장 입학동의서 1부 각 부입니다.  
    담당부서 :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 행재정지원과 (☎ 053-606-5732)
    관련법령 :
학교체육 진흥법제11조(학교운동부 운영 등)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