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16회 다시보기

TV,라디오,방송
0 투표
진짜 사나이 16회 무료 다시보기 영상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답변

0 투표


진짜 사나이 007.E16.130728.HDTV.H264.450p-WITH, 출처: tudou.com


진짜 사나이 16회(2013-07-28) 줄거리 내용

체육대회는 계속된다! 진정한 사나이들의 자존심을 건 힘 대결! 줄다리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기 싸움!! 김수로의 치명적인 응원~ 샘해밍턴의 필살기! 온몸에 밧줄감고 당기기! 과연, 그 결과는?!

‘원기옥’ 날리며 도발한 라이벌 1중대와 정면승부! 씨름! 기선제압을 위한 식스팩 장혁&몸짱 분대장의 근육대결~ 연예인 씨름대회 우승에 빛나는 샘해밍턴의 대활약! 장혁의 대 반전!! 모두를 놀라게 한 충격적(?)인 결과!!

체육대회 번외경기~ 장기자랑에 참가한 손진영&박형식! 멤버들을 배꼽 빠지게 한 “빡빡이와 구멍들”의 바보퍼포먼스~ 그리고, 청룡대대를 초토화시킨 마지막 장기자랑 참가자는?!

뜨거운 열기! 하나 된 호흡!! 팀워크의 진수를 보여준다! 공격단정대결!

군 체육대회 하이라이트! 40kg “군장 이어달리기!!” 패배는 없다! 역전을 위한 장혁&박형식 이병의 불꽃 레이스! 과연, 3중대는 우승기를 지켜낼 수 있을지? <2013, 청룡대대 체육대회> 최종 우승의 영광은?!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헨리, 천정명, 박건형, 작형, 류수영, 순진영, 박형식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