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경북, 전남, 전북, 부산, 울산, 대구, 광주 등의 미곡처리장 현황과 주소, 연락처 등을 알고 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통계청  전국사업체조사에서 “곡물도정업”으로  사업체 수와 종사자 수만 조사된 자료를  찾을 수 있어 안내합니다.
KOSIS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에 접속, 주제별통계 > 경기·기업경영(사업체) > 전국사업체조사 > 9차 개정 > 시도·산업·사업체구분별 사업체수, 종사자수(‘06~)를  확인해 주십시오.


아울러 함께 문의하신 주소, 연락처 등 자료는 아래 통계법 제33조(비밀의보호)규정에 의해 제공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통계법 제33조(비밀의보호) ①통계작성과정에서 알려진 사항으로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단체 등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보호되어야 한다.
  ②통계의 작성을 위하여 수집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단체 등의 비밀에 속하는 자료는 통계작성 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아니된다.

 

한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다음과 같이 업종별 명단을 제공하고 있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상공회의소(www.korcham.net)>(좌측)코참비즈기업정보>기업정보(www.korchambiz.net/company)<(좌측)업종 카테고리 순으로 가신 다음   '업종별 검색'에서 '곡물 도정업'을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 홈페이지 자료는 동소가 발행한 전국사업체총람에 수록되어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조사관리국 경제총조사과 (☎ 042-481-3784)
    관련법령 :
통계법제27조(통계의 공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