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별 및 서울의 지역 인구 현황 및 인구 유입유출 현황에 대해서 파악하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서초구의 직업군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고 이 인구가 작년에 비해 어떻게 증감되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인구주택총조사 자료는 2010년이 가장 최근 자료이며 매년조사하는 것이 아닌 5년 주기 조사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지역별 직업분류 및 인구유출유입 현황’ 자료와 유사한 자료로 2010년 인구주택총조사에서 산업직업(10% 표본), 국내인구이동통계(10% 표본)를 전국과 16개 시도별 자료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통계포털(주제별통계>인구·가구>인구총조사>인구부문">http://kosis.kr)>주제별통계>인구·가구>인구총조사>인구부문> 총조사인구(2010)>산업직업(10% 표본)과, 국내인구이동통계(10% 표본)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구이동 자료로서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에서 주제별통계>인구·가구>인구이동>국내인구이동통계 자료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OSIS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에서 지도 이미지가 표시된 통계표 항목은 지도를 클릭하여 SGIS통계지리정보(http://sgis.kostat.go.kr)에서 지도와 함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조사관리국 인구총조사과 (☎ 042-481-3733)
    관련법령 :
통계법제27조(통계의 공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