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IS 시도별 산업분류별 사업체수 통계에서

예를 들어 시도/산업분류별 출하액,생산액,부가가치 및 주요생산설비(10명 이상)라는 통계를 보면, 전국에서는 산업분류 소분류에 대한 사업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산업별 4에 해당함)

하지만 서울, 대전, 부산과 같은 시도에서는 산업분류 소분류에 대한 사업체수를 확인할 수 없고, 해당 통계에서 산업별 "3"에 해당하는 산업분류에 대한 사업체수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필요한 자료는 시도에 대해서도 산업별 "4" 그러니까 산업분류 소분류에 해당하는 분류상 사업체수입니다.

전국과 같이 시도별로도 확인할 수 있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시도별  산업분류별 사업체수’는
KOSIS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의

'시도/산업분류별출하액,생산액,부가가치및주요생산설비(10명이상)' 통계표에서 중분류까지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한  추가 질문은  통계청 산업통계과 광업제조업조사 담당자(☏042-481-2139)에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분류자료를 원하시면,  
마이크로데이터서비스시스템(MDSS)(http://mdss.kostat.go.kr)에   접속하신 후 상단 메뉴  “위탁처리신청”을 통해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한 추가질문은 정보화기획과 정보서비스팀 마이크로서비스 담당자(☏042-481-2431)에게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경제통계국 산업통계과 (☎ 042-481-2139)
    추가문의처 :
042-481-2431 (☎ ) 
    관련법령 :
통계법제27조(통계의 공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