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activex용으로 사용하는 방법

사회,문화
0 투표
통계를 보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activex를 사용하는 화면이 뜨게 됩니다.
activex는 MS Windows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라는 브라우저에서만 작동하는 독점 기술입니다. 그래서 다른 수많은 브라우저는 activex를 지원하는 게 불가능하죠.
다행히 non-activex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별 문제 없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기본 화면이 activex용 화면이라서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non-activex용 화면에 접근할 방법이 없다는 것이지요.
기본 화면을 non-activex용으로 바꾸고 activex용 화면으로 보는 것을 옵션으로 둔다면 다양한 환경의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답변

0 투표

문의하신  통계자료 검색방법은 국가통계포털(KOSIS)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KOSIS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 > 메뉴 상단의 통계표조회설정을 클릭하셔서

  ‘HTML(Non-ActiveX)’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SIGA(ActiveX)’를 선택하시면 조회, 분석 및 차트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통계청 통계포털운영과(☏042-481-2387)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통계정보국 통계포털운영과 (☎ 042-481-2387)
    관련법령 :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질의 및 행정개선 건의의 처리)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