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4일 102보충대로 입영날짜가 결정되었는데요 부득이하게 1학기를 더 다녀야 할것같습니다 ..
따라서 2014년 7월쯤 입대하고싶은데 어떻게 연기해야하나요 ?


1 답변

0 투표

1. 재학(휴학)중인 경우 2014년 2월 4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영하기가 어려우시다면 재학생입영취소신청을 하시고 입영일자 본인선택으로 입영신청을 다시 하실 수 있습니다.

(병무청홈페이지 → 민원마당 → 민원신청 → 현역상근공익민원→ 재학생입영신청취소)

재학생입영원은 결정된 입영일자 61일이전에 취소하시면 취소 후 바로 입영일자 본인선택이 가능하지만 결정된 입영일자 60일이내에 취소하시면 2개월동안은 입영신청이 제한되므로 이점을 꼭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2. 입영일자 본인선택은 선택가능한 입영일자를 사전에 확인한 후 선착순으로 지원할 수 있는 제도이며, 이미 선택하신 분중에 취소하시는 분이 있을 경우 추가 공석이 생기면 다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병무청홈페이지 → 민원마당 → 민원신청 → 현역상근공익민원→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입영일자 본인선택은 입영일자 61일전까지 취소 후 바로 재신청이 가능하며 60일이내는 취소 불가능하며, 질병 등 제한된 사유에 의한 연기만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입영동원국 현역입영과 (☎ 042-481-2733)
    관련법령 :
병역법第16條 (現役兵入營)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