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외국에 있는 대학교에 영문으로 작성된 입영통지서를 첨부하여야 학교에서 군휴학 2년이 인정이 되는데요, 그것은 또 어떻게 신청하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학교 휴학을 위한 영문 입영통지서에 관하여 문의하시어 이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입영통지서를 영문으로 발급하여 드리지는 않으며, 귀하의 병역사항에 관한 내용이 담긴 병적증명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으니 이를 영문 발급 신청하시면 학교 휴학신청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병적증명서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편리한 방법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팩스민원 신청(읍?면?동 )
      본인 신분증[부모님 및 배우자 등 가족분이 신청하실 경우에는 가족분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구청 민원실, 동사무소에서 병적증명서를 신청하시면 발급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지방병무청 방문
      본인 신분증[부모님 및 배우자 등 가족분이 신청하실 경우에는 가족분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방병무청을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발급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 인터넷 신청(병무청 홈페이지 )
       병무청홈페이지(www.mma.go.kr→[민원마당]→[민원신청]→[병적증명서 발급 신청])에서 공인인증서로 본인 인증 후 병적증명서를 신청하시면 병적증명서를 발급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3~4일 소요)하여 드리겠습니다.

  ※ 영문 병적증명서의 경우 반드시 신청시 영문 이름을 기재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인천경기지방병무청 현역입영과 (☎ 031-240-7246)
    관련법령 :
병역법 시행령제29조(현역병 복무의 지원과 선발 등)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