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사업 관련 의견

사회,문화
0 투표
KFX 사업의 예산이 대폭 줄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처음 KFX사업을 접했을 때 첫 국산 전투기의 탄생이 멀지 않은것 같아 기대했지만 지금은 사업 자체가 위기를 맞았다고 생각하니 안타깝습니다. 이때까지 쓴 돈도 돈인데 말입니다.

저는 KFX가 뛰어넘을려 하는 F-16처럼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호넷 전투기 이후 중소형급 유인전투기 사업이 전세계적으로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전세계 여러나라들의 전투기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고 라이벌이 없는데 충분한 성능과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다면 KFX가 국제 전투기 시장의 주역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KFX는 21세기 우리나라에게 주어진 절호의 기회입니다! 비록 후발주자이지만 국제 전투기 시장의 주역이 될 수 있다는 것이죠. 이미 세계 주요 방산업체들도 KFX 사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리하게 운용중인 F-16 전투기의 임무를 덜어주기 위해서도 KFX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보라매사업팀입니다.

 

내년도 KF-X 예산은 현재 국회에서 심의 중에 있습니다.
우려하시는 바와 같이 2013년 KF-X 사업 예산이 축소되더라도 그것이 보라매 사업의 존폐를 결정하는 사항은 아니며, 내년에 보라매 사업과 관련하여 국가정책 차원의 종합적인 검토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위사업청은 국민들의 성원을 반영하여 검토 결과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도출되어 KF-X 개발을 계속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하거나, 방위사업청에 좋은 의견이 있는 경우 보라매사업팀(02-2079-5695)에게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사업관리본부 항공기사업부 보라매사업팀 (☎ 02-2079-5695)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