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0000차량의 교통법규 위반을 신고합니다.   위차량은 차선변경시 방향지시등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블랙박스영상[년-월-일-시간]과 교통법규위반 위치 지도 파일첨부합니다.  관련 법규에 따라 강력한 단속 요청합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세요.  국민신문고를 통해 저희 경찰서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며 신고한 내용에 대한 처리 과정을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신고해 주신 차량 중 우리서 관내 주소지를 두고 있는 0000호 차량에 대해서는 방향전환, 진로변경시 신호불이행(도로교통법 제38조 1항, 범칙금 3만원)으로 위반차량 소유주 주소지 관할인 우리서에서 통고처분을 할 예정입니다.

처리 과정에 대해 부연 설명해 드리면 위반 사실 확인을 통한 통고처분을 위해 차량 소유주에 대해 출석요구서를 발부하게 되며 위반 당시 운전자가 규명되면 당해 운전자에게 통고처분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답변내용이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법령해석상 부득이한 부분이 있는 점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별 사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기를 원하신다면

경찰서 방문 상담 또는 사이버경찰청(신고민원포털) 등에 민원을 접수시켜 주시면 해당경찰관서에 신속히 배정하여 성심껏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찰청 충청남도지방경찰청 천안서북경찰서 경비교통과 (☎ 041-536-1351)
    관련법령 :
도로교통법제38조(차의 신호)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