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회,문화
0 투표
태오늘도 수고 많으십니다.
최근 인터넷 버스파업 뉴스를 보았는데요.
"전국 버스 내일부터 전면 운행중단 비상" 이란 뉴스를
접했는데요.

전국버스운송사업조합연합회는 20일 서울 전국버스회관에서 17개 시·도 조합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총회를 열어 정치권에서 개정안을 철회하지 않으면 전국 버스의 운행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결의했다.

앞서 여야는 택시를 대중교통 수단에 포함시키는 내용을 골자로 한 '대중교통의 육성 및 이용 촉진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지난 15일 해당 상임위인 국토해양위원회에서 통과시켰고 법사위에는 21일 오전 상정키로 합의했다.

버스업계는 22일 자정을 기점으로 마을버스를 제외한 전국 4만 4천 대의 버스를 운행 중지시킨다는 방침이다. 부산시버스운송사업조합 관계자는 "택시업계에서는 숙원이라고 하지만 전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고급 교통수단인 택시를 대중교통으로 분류하지 않는다"며 "택시업계의 어려움은 운행 대수를 줄이는 자체 노력과 정부의 별도 지원을 통해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밝혔

이거 허위보도 인가요? 진짜 사실성 여부의
보도 인가요?

우리 지역 충청남도 청양지역 택시랑 시외버스랑 시내버스랑
아무런 연관성이 없는 거죠? 수도권일대에서만 혼선이죠?
네? 그렇죠??

1 답변

0 투표
000님. 안녕하십니까?
00경찰서 정보보안계에 근무하는 000 경관입니다.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저희 00경찰서를 찾아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000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00지역 버스파업 진위 여부'에 대한 문의 사항으로 이와 관련하여 담당기관인 00군청 교통행정계(000-000-0000)를 통해 확인한 바, 내일(11. 22) 전국적으로 버스 총 파업이 있을 예정이고 청양지역도 시외버스, 시내버스가 파업에 동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청양지역 민원인분들이 불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그에 따른 대체 수단이 강구되어 있을지 아직 파악이 되지 않고 있어 혹시 급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0경찰서, 각 지구대 및 파출소에 연락주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청양경찰서 정보보안계 담당자 양종문(000-000-2000t)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 감기에 조심하시고 귀하의 가정에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찰청 충청남도지방경찰청 청양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 (☎ 041-942-5544)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