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절도 신고 문의합니다.

사회,문화
0 투표
사례1) 아파트로 들어 와서 자전거를 훔쳐 갔습니다. 아파트 ccTV에서 이를 확인했으나,
어디에다 신고해야 하나 고민도 되고 신고한다고 찾을 수나 있을까 하는 마음이 들어 아직도 망설여 지는군요.

사례2) 수고 많으십니다. 지난 0월00일~00일사이에 00전철역 3번과 4번 입구사이 자전거 보관대에서 자전거를 도난당했습니다.
00일 금요일 출근할때 세워 놓고 00일 토요일 저녁에 찾으러 갔더니 누군가 깜쪽하게 가지고 갔더라고요.
그리 비싼 자전거는 아니니 못찾더라도 큰 손해는 아닙니다만 자전거 도둑이 판치는 걸 그냥 둘수는 없어서 일단 신고 합니다.
cctv가 역근처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자전거 사진 올립니다.
(사진은 검정색인데 제 자전거는 00모델 입니다.) 수고하세요.

1 답변

0 투표

○ 국민신문고를 방문해 주셔서 환영합니다.

 

○ 자전거 도난 피해 신고는 관할 지구대 도난신고 접수를 통해 정식으로 수사의뢰토록 하시면 차후 사건진행절차에 따라 담당형사가 정해지고

 

구체적인 피해사실 확인 후 탐문수사, 동일수법 전과자 수사 및 CCTV 자료화면 분석 등 필요한 모든 수사사항을 확인해 조속한 시일내에 범인검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별 사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찰청 대구광역시지방경찰청 대구성서경찰서 형사과 (☎ 053-580-0224)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