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학생들의 봉사활동이 학생부.입학사정관제 도입 등 대입전형에 적극 활용된다고 하여 경찰서에 봉사활동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신청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먼저 국민신문고를 통해 저희 경찰서를 방문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경찰관서(지구대·파출소 포함)에 봉사활동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는 경찰서 경무과 경무계로 직접방문 및 전화문의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 봉사활동 대상 : 중·고등학교 학생   ○ 봉사활동 내용       - 범죄예방 및 선도 봉사활동        - 교통 및 기초질서 계도분야 봉사활동       - 각종 경찰 캠페인 봉사활동 등   ○ 봉사활동 시간 : 1일 4시간 이내 원칙         ○ 봉사활동 확인서 : 경찰관서장 명의 발급   답변내용이 다소 부족하더라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기를 원하신다면 사이버경찰청(신고민원포털), 국민신문고 등에 민원을 접수시켜 주시면 해당경찰관서에 신속히 배정하여 성심껏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찰청 대구광역시지방경찰청 대구동부경찰서 청문감사관 (☎ 0539603324)
    관련법령 :
자원봉사활동 기본법제7조 (자원봉사활동의 범위)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