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에 부산에서 '중소기업 판로지원 종합대전'을 개최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무슨 행사인지 알고 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청입니다.

 

'중소기업 판로지원 종합대전'은 말 그대로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한 종합행사로,

 

중소기업 판로지원 정책성과를 널리 알리고, 각 판로지원사업별로 성과가 우수한 중소기업을 홍보하여 국내 중소기업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행사입니다.

 

동 행사에서는 중소기업인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중소기업제품 판로확대에 기여한 유통업체 담당자와 판로지원사업으로 성과가 우수한 중소기업 시상식을 개최하고,

 

국내 대형유통업체 및 해외 수출바이어와 중소기업간 구매상담회를 개최하여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합니다.

 

또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중소기업청 판로지원사업에 참여하여 우수한 성과를 낸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전시회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을 가졌으면서도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 판로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에는 제품의 사후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공동 A/S센터’와 브랜드 파워가 약한 중소기업들을 지원하는 공동상표 지원사업‘, 제품 인지도 부족으로 인한 고충을 덜어주는 ’중소기업제품 홍보 지원사업‘, 실질적인 내수 판로망 확대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을 위한 ’중소기업 구매상담회 지원사업‘, 마케팅에 대한 인식과 경험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위한 ’마케팅 기반조성사업‘이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중소기업청 공공구매제도과(042-481-45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중소기업청 대변인 (☎ 042-481-4572)
    추가문의처 :
 (☎ )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