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의 중소기업 유동성지원 제도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기보는 글로벌 금융위기 및 세계적인 경기침체의 여파로 일시적 유동성 부족을 겪고 있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중소기업 유동성지원 특별보증 제도(Fast-Track 프로그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Fast-Track 프로그램에 의한 신용위험평가는 일반적인 신용평가와 달리 기업이 자체적으로 주거래은행에 요청할 경우 은행은 기업규모와 여신규모에 상관없이 평가하도록 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위험평가와 관련한 사항은 각 은행 본점에 설치되어 있는 유동성 지원반에 문의하시거나 금융감독원의 중소기업애로상담센터(서울 (02) 3786-8606~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보는 “중소기업 유동성 지원 특별보증” 이외에도 “기업은행과 유동성지원 협약을 통한 특례보증”, “창업기업특례보증”, “정부 R&D과제 수행 성공기업에 대한 특례보증”, “원자재구입자금 특례보증” 등 현재의 경제상황 악화에 대응한 보증지원상품이 다수 있으며, 상기의 특별보증이 아니라도 기술력이 우수한 경우 일반 보증지원이 가능하오니 인근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금융위원회 사무처 금융정책국 산업금융과 (☎ 02-2156-9757)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