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사 출입증 발급 관련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귀청의무궁한발전을기원합니다  다름이아니오라 저는 업무(일)관계로 2000년 청사대전 이전부터 통계청및 문화재청,국가기록원등 업무적인일로 상시출입증을 발급받아 출입을 계속했왔습니다 그러나 금년도에 출입하려고하니 안된다고하기에 청사관리소 담당자 분에게 물어봤어요 담당자께서  상시출입증이 없어졌다고하였기에  조급한마음에  업무상관련있는 청에가서 이야기를하니 출입증을신청해준다고해서 신청을하다다보니  제가  작년에 세종청사 출입증을받았다고 2번 발급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러면 기발급 받은출입증으로 출입할수있게 해주시던가  아니면  대전청사는 지역과 청이다르므로 발급을 해주시는것이 마땅하다고 생각되어서 답답한심정을 보냅니다  기 출입했던곳을 못들어가게되면 생사가 걸린문제이므로  부디 상시출입증라도 발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대전청사 출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대전청사 일반출입증 발급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 타청사에서 발급된 일반출입증이 있는 관계로 추가 발급은 곤란합니다.
청사 출입증은 통합 관리되어 중복 발급이 되지 않으며, 기발급된 출입증은 세종청사와의 빈번한 업무로 인하여 발급된 것으로 사료됩니다.
또한 각 기관별 업무상 출입을 요하는 경우에는 일일방문 형식으로 출입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대전청사는 국가중요시설로서 상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출입은 허가되질 않으나 입주기관과의 업무로 인해 빈번한 출입을 요하는 경우
월 8회 이상(최근 3개월 출입 기준) 출입이 있는 경우에는 출입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전청사관리소 관리과(042-481-6015)에게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그럼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 뜻대로 이루시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담당부서 : 안전행정부 정부청사관리소 대전청사관리소 관리과 (☎ 042-481-6023)
    관련법령 :
보안업무규정제30조 (보호구역)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