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졸업 후 6개월이 지난 장기 미취업자 대상으로 취업성공패키지를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지금 춘천에 머물고 있는데, 춘천 고용센터에서 취업성공패키지 등록 및 내일배움카드 등을 신청하게 되면 원주에 있는 학원에서 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그냥 신청한 거주지역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입니다. 귀하께서 상담을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귀하께서는 취업성공패키지 신청후 직업교육을 타 지역에서도 수강해도 되는지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 취업성공패키지 신청센터(춘천)와 상관없이 타 지역(원주) 직업전문학교에서 직업교육 수강이 가능합니다.
   * 다만 취업성공패키지 수당지급 또는 상담을 위해 취업성공패키지 신청센터에 방문하여야 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해 답변은 노동관계법령에 대한 일반적 사항의 답변으로 부득이 귀하의 어려운 상황에 직접적 해결 및 도움이 되거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지 못하더라도 이점 깊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며, 기타 노동관계법 등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135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질의응답은 법적인 효력을 갖는 결정이나 판단이 아니므로 각종 권리주장의 근거 또는 증거자료 등으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상담1과 (☎ 1350)
    관련법령 :
고용보험법제19조(고용안정·직업능력개발 사업의 실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