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두뇌 역량 강화를 통한 산업 고도화 전략」의 주요내용은 무엇인가요?

1 답변

0 투표
산업통상자원부는 산업, 통상, 에너지 등 실물경제의 주무부처로서 산업부문의 창조경제 실현을 위해 고급두뇌 역량 강화를 통한 산업 고도화 전략을 마련하였습니다.   (고급두뇌 역량강화) 해외 우수 기업과 M&A, 해외 우수 인재 유치 노력 등을 강화하고, 엔지니어링, 해양플랜트, SoC, 임베디드SW 분야에 연 1,500여명의 고급두뇌 인력을 양성할 계획입니다.   ㅇ (고급두뇌를 활용한 산업의 고부가가치화) 기획설계 역량강화를 통한 전통 제조업의 고도화와 SWSoC 역량강화를 통한 제조업의 스마트화, 산업융합을 통한 제조업 경쟁력 제고 및 첨단화, 제조서비스 융합 신산업 육성 등을 추진하여 우리산업을 고부가가치화 하고자 합니다.   ㅇ (고급두뇌 역량이 발현되는 창의실현 환경 조성) 창의ㆍ자율형 R&D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기술금융 활성화, 비즈니즈 아이디어 사업화 촉진 등 창의환경을 조성하고,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담당부서 : 산업통상자원부 대변인 홍보담당관 (☎ 02-2110-5018)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