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HD 도장관련 문의 드려요~

자동차
(12.3k 포인트)
0 투표
2009년 초 광주광역시 광산구 현대블루핸즈 (하남점)에서 보닛 및 천장, 트렁크 부분을 판금/도색 실시함. 1. 현재 보닛부분은 산하되어 도장면 백하상태라는 결론을 얻었음. 그에대한 조치여부? 2. 영업소 소장에 대한 내용 오늘 오후에 방문하여 위의 결과를 얻는부분에서 고객에 대한 불친절 및 태도에 상당히 불편한을 느낌. 왜 위와같은 현상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질문했는데 보증기간이 지나 무상수리가 안된다...이제와서 그런부분으로 왜 얘기하느냐...갑자기 그런현상이 있을수있나...함께가 직장동료에게는 당신은 차주가 아니니 말하지마라!!등등 문제가 많은 지점의 소장인거 같음!!현대 간판걸고 서비스 실시하면 현대 욕먹이는 지점의 소장임!!

1 답변

(720 포인트)
0 투표
많이 불펴하셨겠습니다. 일단 저희 헬퍼들은 일반인 구성이므로 특별한 조치를 해드리지 못합니다. 그리고 블루핸즈는 현대차와 계약된 정비소로서 일반 타 정비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보증수리를 해준다는 것만 다르구요. 해당 내용은 해당점에서 언제 수리를 받았는지 내역과(어짜피 전산 등록이 되어있을거에요) 차량을 가지고 직영서비스센터 입고하셔서 정비반장과 협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지점의 소장이 불친절한 부분에 대해서는 조치를 할 특별한 방법이 없구요, 현재 차량의 상태로만 보증수리가 되는지를 협의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수리를 하고서 많은 시간이 흘러 보증수리는 안되지 않을까 합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해당지역 주재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으로 우선 문의를 먼저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