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HG 냄새.소음 문의 드려요 ㅠㅠ

자동차
(12.7k 포인트)
0 투표
1...14년6월 출고hg입니다. 송풍구 찌린네? 냄새해결 방법있는지요? 에어컨 끄고 송풍5분 해서 말려보구 했는대 개선이 되질않습니다. 도와주세요~ 2...운전석 안전밸트쪽 뚝뚝 소음발생함니다. 코너돌때.브래이크 잡고 멈추기 직전.요철등 대중없이 납니다..

2 답변

(920 포인트)
0 투표
1. 우선 에어컨 탈취제를 사용해보고요, 그래도 심하면 에바 크리닝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신차이므로 직영서비스센터나 지정정비공장 입고하셔서 에어휠터먼저 교환받고 에바쪽 크리닝도 보증차원에서 해달라고 이야기를 해보세요. // 2. 현재 이 소음이 안전밸트인지, 시트인지, 문쪽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직영서비스센터나 지정정비공장 입고하셔서 정비사 태우고 시운전하면서 해당 소음 들려주고 보증수리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가까운 블루핸즈에서 하면 좋지만 이곳에서는 시운전을 통한 점검을 잘 안해주므로 추천해드리지는 않습니다.
0 투표
2015 1월달에  출고한후  저도 작성자님처럼 운전석쪽  소음때문에 미치겟습니다 저두 코너돌거나 요철 지날때나구요 혹시 질문보시면  [email protected] 메일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