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번 6월에 아반떼 신차를 뽑았습니다. 엊그제 저녁 차를 몰고 나갔다 들어오는 길에 평상시처럼 전조등을 켰는데 계기판에 전조등 점등표시 램프에 불이 안들어오네요(미등 위쪽 파란색으로 뜨는 램프/전조등 성능에는 문제 없음). 같은 위치의 안개등은 초록색으로 잘 들어오는데... 성능이야 문제없으니 큰 이슈는 아닌데, 뽑은지 얼마 되지도 않는데 요런 문제가 생기니 좀 신경쓰이네요. 왜 이런 일이 생기는지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1 답변

(11.6k 포인트)
0 투표
지금 상태가 정상입니다. 라이트를 켤때 미등부터 들어오고요, 이때 계기판에 불이 전체적으로 들어오고 미등 켜졌다는 표시등은 없습니다. 이때 안개등을 켜면 녹색으로 하향으로 내려가는 선이 있는 즉, 아래로 불빛을 비춘다는 안개등 표시등이 켜집니다. 미등과 연동되어 같이 작동이 됩니다. 그리고 한번더 돌리면 전조등인데요, 이때 계기판에 전조등이 켜졌다는 표시등은 없습니다. 그러나 조작레버를 밀어서 상향등으로 작동 시키면 파란색 상향등이 켜졌다는 표시등이 들어옵니다. 즉, 전에는 상향등으로 조작을 하고 다니신겁니다. 특별한 일이 아닌이상 상향등은 앞차나 상대편 차선의 차량에게 눈부심을 유발하여 사고로 연결이 됩니다. 주차장에 차량을 세워두고 조작레버를 다 만져보시기 바랍니다. 조작레버를 운전석으로 당기면 잠시만 상향등이 들어오고 앞으로 밀면 계속 켜집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