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를 \'D\'로 옮기면 변속 충격이 발생하고 주행 시에 RPM이 1000 이상 올라가면서 속도는 20km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차량 충격이 심함) 이 증상이 처음 발생했을 때보다 자주 발생하는데요. 두 번이나 블루핸즈가서 재현하려고 해봤으나 정상적으로 운행이 되고 차량점검도 정상으로 나와서 참 난감합니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1 답변

(740 포인트)
0 투표
주행중 변속이 되면서 속도계가 20이상 떨어지는데 실제로 속도가 주는것인가요? 이정도면 변속충격이 매우 심한정도인데요. 이는 담당지역 주재원과 협의를 하셔서 관련동영상이 있으니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정밀 점검을 받아보시는게 어떤가요? 블루핸즈에서는 시승주행을 잘 안하는 경우도 많고 책임문제로 손을 안대려는 경향이 조금 있습니다. 일단 주재원분과 협의를 해보시구요, 아마도 직영서비스센터로 입고하라고만 할 수도 있는데 처리 방법에 대해서 한번 물어보세요. 형식적인 답변만 올수도 있습니다. 그리곤 직영서비스센터 예약 입고하셔서 정비사와 시운전 해보시고 증상 재현이 안된다면 현재 동영상 보여주시고 점검을 요청을 하세요. 미션상의 문제로 보이구요, 수리를 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