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네비게이션 업데이트하고, 시동을 거니, 평소때 못 보던 문구가 뜹니다. 동의 버튼을 클릭하고 난 후, 그 다음 화면의 상단 위치에 \"자동 김서림 방지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이상한 듯 해서, 콜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AUTO\"를 꺼 둬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왠지 속시원한 답변이 아닌 듯 한데요. 참고로 저는 Auto를 켜두지 않습니다. 왜냐면 설정온도와 현재온도의 차이가 클 경우에는 바람이 세게 나오고, 시끄럽기 때문입니다. 또한 제 차는 7월초쯤 출고한 2015년형 그랜저 2.4 HG 입니다. \"자동 김서림 방지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라는 말이 나오지 않도록 기능을 켜 둘려면, 정말로 AUTO 항상 켜둬야 하나요 ?? 속시원한 답변 부탁합니다.

1 답변

(880 포인트)
0 투표
우선 질문 내용만으로 보았을때는 질문처럼 Auto로 켜셔야만 해결이 되지 않을까 봅니다. 이유는 내비 업데이트하면서 해당 문구가 표시가 되게 세팅이 된듯합니다. 이 문구를 나타나지 않게 하려면 내비업데이트 고객센터를 통해 이 문구를 다음 업데이트시 빼달라고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아마도 기존 내비 프로그램에서는 해당 문구를 표시되지 않게 되어있다가 이번 업데이트시 변경이 된듯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