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략 5만6천km정도 운행하였습니다. auto 차량이며 출발시 브레이크를 밞은 상태에서 drive에 놓으면 차가 앞으로 튕겨질 듯이 흔들리며 고속 주행 80km이상의 변속시에는 꿀렁거림이 없으나 저속의 기어 변속 구간에는 차가 뒤로 밀리는 듯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미션오일은 교환한적 없고 무엇이 문제인지 잘모르겠습니다. 또 이게 매번 주행시마다 그러는것은 아닌데 처음drive상태에서 앞으로 튕겨질 듯 흔들리면 100%이런 현생이 나타났는데 요즘 잦아지고 있습니다.

1 답변

(12.6k 포인트)
0 투표
항상 그런게 아닌 가끔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튕겨짐 현상이 있을때 출력이 저하되는 느낌이 있으시다는 것인데요, 미션의 문제이거나 동력전달을 담당하는 플라이휠의 문제가 아닌가 의심은 합니다. 하지만 이게 점검이 매우 어렵다 봅니다. 왜냐면 점검하는 정비사가 이 문제를 인지해야하데 점검시 아무 증상이 없다면 이는 수리를 할 수가 없기때문이죠. 이 증상이 어느 조건에서 발생이 되는지 더 관찰을 해보시고 정비사에게 이 증상을 보여주고 점검을 요청해야 할 듯 합니다. 우선 어떨때 증상이 발생되는지 관찰을 해보시는게 첫째가 아닐까 싶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