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71회 다시보기

TV,라디오,방송
0 투표
진짜 사나이 71회 본방을 놓쳤네요. 바빠서~ 바로 볼수 있는 곳 올라왔나요? 본방사수!

1 답변

0 투표


진짜 사나이 020.E71.140907.HDTV.H264.720p-iPOP, 출처: tudou.com


진짜 사나이 71회(2014-09-07) 줄거리 내용

대한민국 최초 여군 입대 프로젝트! 여군들의 리얼 24시 대공개! 각기 다른 7명의 여성들이 여군에 도전한다! 진짜 시작은 지금부터! 더 달콤하고 살벌한(?!) 부사관학교 생활이 시작된 다!육군 훈련소가 유치원이라면 부사관학교는 고등학교다! 마녀소대장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저승사자 훈육관의 등장에 일동 얼.음! 여군 부사관이 되기 위한 7명의 여군 후보생들의 고군분투 부사관학 교 생활! 진짜 여군 후보생들과 생활관에서의 첫만남! 그러나... 자기소개 전부터 눈물바다가 된 생활관! 과연 무슨 일이? 부사관 학교의 첫 관문! 피나고 알베기는 공포의 PRI를 무사히 통과하라! 눈물을 머금고 시작된 PRI! 끝이 보이지 않는 훈련에 눈물꼭지 대방출!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영점사격! 첫 사격훈련에 극도의 긴장감이 흐르는 데... 첫 사격 실력도 대대장인(?) 맏언니 라미란!&반전매력 여전사 김소연 의 사격 실력은? 부사관학교에서 맞이한 첫 저녁 점호! 여군 부사관이 되기 위해 점호도 직 접 실시! 그러나 한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다! 경기(!?)를 유발하는 검은 그림자, 훈육관의 등장에 생활관은 살얼음판! 피할 수 없는 레이더망...! 과연 이들은 무사히 점호를 마칠 수 있을지? 부사관학교에서도 시간과의 전쟁은 계속된다! 아침부터 발생된 지각 소동에 폭풍 얼차려! 먹방여신 혜리의 입맛도 잃게 만든 살벌한(?!) 부사관 학교의 아침점호! 용감한 진짜 7공주들의 하루는 시작될 수 있을지? 여군도 피해갈 수 없는 훈련의 꽃! 유.격.훈.련! 말로만 듣던 공포의 PT체조 8번과의 만남!! 악으로 깍으로! 극한의 고통을 이겨내라! 유격훈련의 기본 중에 기본! 줄잡고 건너기! 한 마리의 나비처럼 비상하라! “근우야 사랑해!” 아들은 나의 힘! 맏언니 라미란의 눈물의 도하 훈련 현장! 그리고... 여군 멤버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나타난 반가운 군인은 누구? 2014년 9월 7일 일요일 저녁 6시, 많은 기대 바랍니다! 모두 TV 앞으로 집합!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헨리, 천정명, 박건형, 작형, 류수영, 손진영, 박형식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