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로 보내려고 합니다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일본에 있는 지인에게 추석을 맞아 선물로 특산물 물건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인터넷우체국 우체국 쇼핑 상품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어떻게 주문하면 되나요?

1 답변

0 투표

우체국쇼핑 상품을 해외로 보내시고자 할 경우 우체국쇼핑(http://mall.epost.go.kr/)에 접속 후 '해외배송'매장을 이용하시면 주문이 가능하며, 전화주문은 불가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해외배송매장 접속 후 주문하실 상품 검색 후 클릭하시면 '상품이미지 오른쪽'에 [배송 가능지역(국가), 배송 방법(국제특급우편 또는 소형포장물)]을 선택 시 '상품가격 및 배송료'에 대하여 확인 가능하오니 편리하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배달국의 사정 및 상품의 특수성 등을 고려하여 판매되고 있는 관계로 주문가능 상품과 배송가능 나라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매장에서 주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우체국쇼핑 특산품매장에서 주문하시어 국내주소로 수령하신 후 국내의 고객님께서 직접 국제소포나 국제특급을 이용하여 해외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국내의 고객님께서 직접 국제소포나 국제특급을 이용하여 해외로 발송하실 수 있으며, 중량에 따라 각 박스당 요금이 부과되므로 정확한 요금은 우체국에 내방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국가별로 발송 가능한 제한부피와 중량, 금지품목이 있을 수 있으며, 도착국의 세관통관 여부 및 세금 발생은 도착시기 및 도착국의 사정으로 달라질 수 있어 상품 배송이 용이치 않을 수도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 우편고객만족센터(인터넷우체국) (☎ 1588-1300)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