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중 터널 안내중지하는 방법요. 또 축척

자동차
(12k 포인트)
0 투표
그랜저HG 순정 네비를 사용하는데요 고속도로를 많이 운행하는데 터널이 많은 고속도로 이를테면 완주~순천간 고속도로는 100키로 쫌 넘는데 터널은 30개가 훨씬 넘어서 터널내에서 다음 터널을 안내할때가 많아요 그래서 넘 신경이 쓰이고 그래요 네비안을 아무리 찾아봐도 다른건 정지할 수 잇는데 터널 안내를 정지하는 건 못찾겟네요 터널 안내를 정지할 수 잇는 방법은 없나요?? 또 네비 축척을 자동으로 해놓으면 고속도로에서 축척이 1.6키로 이상등 너무 축척이 커져요 그렇다고 시내랑 고속도로다닐때마다 축척을 일일이 손으로 조작하기도 번거롭고 축척을 좀 적게 자동으로 할수는 없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1 답변

(1.1k 포인트)
0 투표
해당 차종의 내비 설명서를 찾아서 봤습니다. 터널만 안내 정지하는 것에 대한 내용이 없습니다. 이 사항은 어렵지 않나 봅니다. 지도 축적은 여러상태로 직접 설정이 가능하며 지금처럼 오토로 해놓으면 자동으로 속도와 남은 거리를 기준으로 축척을 자동 변경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토상태의 축척을 변경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일단 터널 안내에 대해서는 내비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를 다시한번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