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에 노고가 많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는 탄소캐시백에 관심이 많은 회사의 담당자입니다.
이번 기회에 탄소캐시백 부분을 도입하여 정부시책에 일조하고 싶은데요
현재 이마트, 국민은행 등이 탄소캐시백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도 탄소캐시백에 참여하고 싶은데 참여요건이나 참여에 대한 정부지원 등을
상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 본 민원Q&A의 정확한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소관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단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질의(요청)하신 사항은 우리 부에서 추진중인 탄소캐쉬백 프로그램과 관련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동 제도는 "국민들의 기후변화대응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고효율․저탄소제품으로의 자발적 소비행태 전환 유도 및 기후변화에 대한 범국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으로 재정적지원은 없습니다.

제휴사는 소비자에게 녹색소비제품에 대한 합리적인 선택권을 보장하고, 저탄소 녹색성장 이미지를 스스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여 요건(대상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제품, 대기전력저감 우수제품,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제품, 법령에 따라 저탄소상품으로 인증받은 제품, 리필표시제품, 그 밖에 온실가스 저감 목적달성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담당부서 :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 산업정책관 기후변화산업환경과 (☎ 044-203-4247)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