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YF 10년식 타고있는 오너입니다. 궁금한 질문 딱 두개입니다.. 1.순정 모젠 네비게이션 인데요.. 항상 느끼지만 전에 타던 차는 아이나비 제품이었는데 똑같은 길도 다르게 안내하더라구요.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적용해서 길안내 해준다고 하지만, 오히려 통과하기 어려운 좁은 골목길 안내라던지, 굳이 좌회전 한번할 길을 둘러서 가르쳐준다던지 아는길도 테스트해보니 오히려 더 느린겁니다. 아이나비는 실시간 교통상황 적용안하고도 훨씬 편했는데.. 혹시 실시간 교통상황 기능 끄는 방법이 없는지요? 거리순으로 가장 가까운 km 로 나오게 하는 방법없습니까? 2. 후방카메라.. 워낙 부품이 고장이 잘난다고 하지만 요즘은 후진기어넣으면 카메라가 무슨 고장난 TV처럼 지지직거리거나 어지럽게 화면이 막 옆으로 넘어가네요.. 이거 무상수리안되는지요? 현대차가 잔고장이 많기로 유명하지만 이것뿐아니라 좀만 거칠게몰면 차하부에서 마후라 떨리는 소리가 꼬르르륵 거리면서 시끄럽게 난다던지하는게 정말 잔고장이 많아서 차를 차답게 몰기도 겁나네요.

1 답변

(12.5k 포인트)
0 투표
1. 저희가 일반인 구성인지라 해당 부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점 이해를 해주세요. 일반 사제 내비의 경우 길안내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순정 내비의 경우도 옵션안에 들어가시면 있을겁니다. 다만 경로 선택의 폭 차이가 있을 뿐 설정이 다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TPEG도 상관없이 경로 설정이 되는 것으로 압니다. 취급설명서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 후방카메라는 일반부품으로서 3년 6만키로가 넘어가면 무상보증에서 제외가 됩니다. 그러므로 현재 시점에서 무상으로 조치를 받으시기는 어려운 것으로 보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