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소나타 2.4 05년식 오너입니다. 슈퍼비젼 계기판과 관련하여 하기와 같이 2종류가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여기서 제차가 VDC적용차량인데 VDC미적용 슈퍼비젼을 장착하면 당연히 계기판에는 표시가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VDC가 실제로 작동도 안하는지 궁금합니다. 07MY슈퍼비젼 계기판 클러스터 슈퍼비젼(VDC미적용) 940033K931 클러스터 슈퍼비젼(VDC적용) 940033K971

1 답변

0 투표
조금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할 듯 합니다. 저희 헬퍼는 일반인 구성이기에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 지식선에서는요, 계기판은 제어기기가 아닌 운전자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표시 장치입니다. 즉, VDC 표시가 안될뿐이지 표시가 안된다고 이 기능이 죽어버리거나 작동이 안하는 원리는 아니라고 봅니다. ECU에서 통제를 하고 이 기능의 표시만 계기판에 줄 뿐이지 계기판에 표시가 안된다고 기능을 멈추거나 하는 원리는 아닐것 같습니다. 정확한 답변을 원하신다면 사이트 맨 위의 고객지원 내부에 1:1질의를 통해서 질문을 주세요. 그러면 현대차 관련 직원 중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계신분이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