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네트 안에 전조등 연결부위 배선선이 다른대는 검은테이프로 되어있는데 끝부분은 마감이 안되고 선이 보입니다 거기에는 물이 들어가도 상관없나요? 다른몇군데에도 끝부분에는 검은테이프로 안되있던데 워셔액넣을라고 보니 몇군데 선이 보이더군요...물을 거기로 흘렸는데 괜찮은가요? 차가 2012년 디젤인데 한번씩 타는냄새가 나는데 머때문일까요?

1 답변

(900 포인트)
0 투표
타는 냄새가 난다는것은 어느정도 문제가 있구요 . 배선관련 피복현상이 있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매우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 자칫 차량의 쇼트로 인해서 차량의 멈춤 현상및 .. 저녁에는 .전조등의 휴즈가 나가면서 . 한치앞도 못보는 상황이 발생. 이러한 경우 . .임시로 새 휴즈를 장착을 하더라도 다시 쇼트가 발생..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을 할수 있습니다 . 지금 중요한것은 배선의 피복이 이루어져 있다면 이는 조금은 괜찮다고 보시면 되지만 . 피복이 벗겨져서 보인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 말씀을 하신것처럼 .. 휴즈관련 휴즈가 고장이 날수도 있구요 . 아니면.. 차량에 이상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 이는 빠른 점검을 요하는 상황인것 같구요 . 타는 냄새는 발전기 또는 냉각수, 브레이크 관련등등 .. 냄새의 종류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집니다 . 점검을 받아보세요 .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