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yf소나타2010년식을 타고 있는 차주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소나타 차에 기어 변속시와 저속 주행시에 강한 진동과 끌림이 있어 당진 지역 불루 엔즈에 들어갔는데 원인을 모르겠다고 하네요 보증기간이 10만키로 알고 있는데 지금 차량이 9만7천 키로 입니다 9만 정도 무터 증상이 나타나 약 석달간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데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증상이 처음보다 많이 나타나고 있는 상황인데 해결좀 부탁 드릴게요...

1 답변

(13.1k 포인트)
0 투표
현재의 문제는 미션쪽을 점검해봐야 할 듯 합니다. 우선 블루핸즈에서는 질문과 같이 점검이 어렵구요, 최소한 지정정비공장이나 직영서비스센터를 가셔야 합니다. 우선 가까운 곳을 알아보시고 예약 방문입고를 하세요. 직접 가시지 못한다면 홈투홈서비스(비용발생)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일단 두곳 모두 예약제이기에 예약을 잡으세요. 우선 예약을 잡는 순간 사진 하나를 찍어두시고요, 예약날 입고시 키로수가 넘어간다해도 예약잡는 순간 10만키로가 넘지 않으니 보증수리가 가능합니다.그렇다고 너무 무리하게 넘어가면 해석의 차이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예약 잡을때 상담사와 사전 문의를 통해서 확답을 들어두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