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신형i30 디젤 오토 입니다. 어느날우연히 운전석 후륜의 카울을 봤는데 신기하게도 한부분만 기름에 젖어있더라구요. 별일 아니라 생각을 하고 나중에 세차할때 박박닦아서 지웠는데 또다시 그부분이 기름에 젖어있고 프라스틱재질인 키울이 변형이와있는겁니다 불로 가열한것처럼.. 이상해서 바닥에 없드리다시피해서 위쪽부분을 보니 그곳도 흥건하게 젖어있네요.. 근처 정비소에가서 물어보니 연료주입구 아래쪽 구멍으로 기름방울이 흐르게 되어있다고 정상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그부분에 기름흔적은 전혀 없었구요. (가솔린이 아닌 디젤이라.흔적찾기는 쉽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주유시엔 항상 기름이 흐르지 않도록 주입구에 잘 털어서 마무리합니다. 카울에 변형이 올 정도면..같은차종을 비교해보면 동일증상이 있는 차량은 아직 못봤네요.. 뭐가문제일까요 ㅠㅠ

1 답변

0 투표
이건 무조건 센터를 가셔야 할듯 한데요 .. 먼저 중요한것은 지역의 블루서비스는 간혹 정말 너무 불칠전하게 나올경우가 있습니다 .. 이건 직영서비스에 차량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셔서 말씀을 하셔야 할듯 한데요 .. 원래 정상이라고 하면 .. 그러면 왜 내 주변의 지인들하고 같은 차량인데 그 차량은 안그러냐고?? 이렇게 조금 강하게 어필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 또한 변형이 온것에 대한 교체 요구를 하실수 있는 사항으로 무상점검 서비스기간 이내 서비스 요청을 하셔서 교체를 하셔야 할듯 합니다 .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