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1월실 아반떼 HD 구입했습니다.. 성능기록부 상 단순교환도 없다고 하나.. 우측 프론트 휀다는 나사풀었던 흔적이 보이네요.. 뭐 다른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우나 하체에서 잡음이 발생합니다. 드드륵 하는 하는 것 같기도 하고 끅끅 거리는 것 같기도 하고.. 뚜둑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정확히 출처도 잘 모르겠습니다. 뒤에서 들리는 것 같다가 앞에서 들리는 것 같기도 하고.. 평지 주행에서는 괜찮으나 도로 요철 등 차량이 좀 흔들릴때 발생하는 것으로 보여지구요.. 중립 상태나 주행에 높은 상태에서 핸들 떨림은 없습니다. 오일 교환차 동네 정비소가서 물어보니.. 타이어들을 툭툭 쳐보는데 우측 앞바퀴가 소리가 다르고 사람 힘으로 치는데도 진동이 제법 있는 것 같구요.. 등속 조인트 부분을 잡고 있으면 괜찮아 지는 것으로 보아 등속조인트 문제인 것 같다 하던데.. 해당 부분 불량이 맞을까요? 현 6만 7천 키로 주행이고.. 등록원부 조회해보니 올해 1월부터 오늘까지 약 6개월여 동안 1200키로 밖에 주행을 안했습니다. 오래 세워둔 것 같은데.. 오래 세워둬서 그럴 수도 있나요?

1 답변

(400 포인트)
0 투표
하부에서 소음원인은 많습니다. 한가지로만 단정짓기는 어렵고 방문하셔서 하체부분을 점검받으셔야 할듯 합니다. 블루핸즈보다는 직영사업소에 방문하셔서 정비사분 동승하에 시운전을 통해서 문제되는 부분을 확인하시고 그에 따른 점검 및 조치를 받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개월수 대비해서 너무 운행거리가 짮은신거 같습니다. 차량은 운행을 자주 해주셔야 어디에 이상이 있고 또한 어디가 아픈지 자주 자가 정비 및 가셔서 점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