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MD 운전석 동승석 시트 떨림 문의좀요!

자동차
(800 포인트)
0 투표
6월24일 차량을 인도 받았습니다. 정차시 운전석 동승석 심하게 떨립니다. 기어 변속량에 따라 떨림의 정도는 틀림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해지는듯 합니다. 머리를 뒤로 젖히면 다다다 두드립니다. 엔진 본넷을 열어보니 엔진 흔들림이 노후된 차랑보다 더 심한것 같더라구요. 무엇때문일까요?. 리콜은 가능한가요? 신차 받는다고 좋아라 했는데 왜 이런일이 생기는지, 정차시(신호대기시) D드라이브를 놓고 옆좌석 머리 받침대를 보면 육안으로도 떨림이 확인 됩니다. 앞뒤 전좌석 울림이 있습니다.D드라이브 대기시 브레이크를 밝고 있으면 한번씩 발에서 꿀떡 꿀떡 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수동몰때 기어 잘못 변속시 시동꺼지기 직전에 느낌이 납니다.

1 답변

(740 포인트)
0 투표
신차이신데 차량에 문제가 있어서 마음이 아프실듯 합니다. 리콜이라기 보다는 보증수리가 가능하므로 가까운 직영사업소에 방문하셔서 정비사분 동승하에 시운전을 통해서 해당 부분에 대해서 확인하시고 그에 따른 조치를 받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차량 떨림이라든지 소음부분은 감성적인 평가부분이 들어가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통해서 문제점이 확인되면 그에 따른 조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일반보증기간으로 3년/6만까지 차량운행상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무상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