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네시스 DH 소유주입니다. 등록은 다른사람으로 되어 있고 보험과 블루링크는 제 앞으로 등록하여 운전하고 있습니다. 질문 두가지만 드리겠습니다. 첫째. 동영상 파일 재생 문의입니다. 똑같은 뮤직 비디오 mp4파일을 재생을 하는데 어느것은 재생이 되고 어는것은 재생이 안됩니다. 이는 재생 안되는 동영상 각각의 파일 코덱이 현재 차량 네비와 호환이 안된다고 되어 있는데 그럼 통합 코덱을 차량 네비 sd 카드에 설치를 할수 있는것인지요~? SD카드에 설치하면 아무 문제가 없는지요~? 네비 업그레이드를 해도 재생이 안됩니다. 둘째, 제네시스 특화 프로그램에 블루멤버스 카드를 신청할려고 하는데 이는 차량 처음 등록자만 가능하다고 되었는데 신청할수 없는것인지요~? 차량은 올 2월5일 출고하여 등록은 다른사람앞으로 되어있고 다른 모든것은 제 앞으로 되어있습니다. 2년후에는 저 앞으로 등록을 할려고 계획을 하고 있고요~~~~~ 제네시스 블루 멤버스 카드는 발급이 안되는것인지요~? 호텔 이용권도 신청해야하고 그렇습니다.

1 답변

(780 포인트)
0 투표
1. 비디오 재생과 관련해서 확장자가 동일하다고 해도 해당파일의 재생시 화일크기나 프레임수가 다를 수 있고 그 안에 인코딩된 형식이 달라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일 속편한것은 재생 가능 형식으로 인코딩을 다시 하는 것입니다. 질문시 SD카드에 통합코덱을 넣으신다고 했으나 안될 것입니다. 재생 프로그램의 통합 코덱이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고 프로그램에서 인식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 2. 블루멤버스 카드는 한분만 발급 가능한것으로 압니다. 즉, 이미 다른분 명의여서 다른분이 받았다면 질문자 명의로 발급은 안됩니다. 하지만 최초 등록하신분이 카드 사용을 안할거라면 질문자님의 명의로 차량 실사용 등록을 하시고 질문자님 명의로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