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수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무 이상없이 잘 서고 잘 달리던 제 자동차가 어느날 갑자기 브레이크가 정말 갖다만대도 팍팍 ABS 잡힐 정도로 퍽퍽해졌습니다. 그 증상은, 3일전에 언덕길에 하루정도 주차를 해두었습니다. 당연히 풋브레이크 채워논 상태이구요.. 20시간? 정도 주차 해둔것 같습니다. 그러고는 평지로 다시 이동주차 시켜놓았고. 회사에서 근무가 바빠서 차를 운행할 시간이 없어서 한 3일정도를 평지에 정상적으로 주차 시켜 놓았고.. 3일정도 후, 정확히 오늘 차를 운행하려고 빼다보니 브레이크가 무슨;;;정말 발냄새만 맡아도 뚝.뚝 슬 정도로 퍽퍽해져있었습니다;; 정말이지 적응 안되리만큼;;; 그 정도를 설명하기 어려워 안타까운데요.. 이런 증상이 왜 갑자기 일어나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사이드잡힌 상태는 아닙니다..여러번 확인했는데 왜그런건질 모르겠어서 도로나가서 운전하기가 상당히 애매한 상태입니다 도와주세요.ㅠ

1 답변

(12.5k 포인트)
0 투표
브레이크는 발만의 힘으로 작동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실린더가 있고 그곳에서 브레이크 압이 생성이 되는데요, 아마도 이 실린더나 그 주변 부품에 문제가 생긴게 아닌가 의심이 되는군요. 이 부분은 중요한 사항이므로 정비소 가셔서 정밀 확인을 받아보셔야 할 듯 합니다. 가까운 블루핸즈에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보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