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고전압배터리 교체 수명 관련 최근 언론에서 보도가 있었습니다 도대체 언론에서 표현한 수명이 3년~5년 정도의 기간으로 배터리를 교체한다면 고전압 배터리 교체비용이 차값보다도 많이 소요 될것으로 아는데 누가 하이브리드 차량을 이용할것이며 제조업체의 기술력이 부족하다고 여겨지는데요 확실한 진실은 무엇입니까?

1 답변

(12.4k 포인트)
0 투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현재 하이브리드 차량이 기사화된 수명이 된 차량이 많지가 않아 조금더 기다려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 기사의 말이 맞다고 봅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으로서 아무리 좋은 배터리라고 해도 10년을 사용하는 고성능 배터리는 기술력이 부족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차량 출력용 배터리라면 기술력이 아무리 좋아도 5정정도가 적정하지 않나 보는 견해입니다. 차량의 사용 환경과 특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정도가 맞다고 봅니다. 해외 차들이라면 문제가 되지만 국산 판매 차량은 하이브리드 부품의 경우 아반떼를 제외하면 10년 20만키로를 보증하여 주니 그나마 해외차량보다는 좋지 않나 보여 집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 예정이시라면 조금더 기다려보거나 신중히 판단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