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IX 차량인데요... 부식이 심하네요

자동차
(12.4k 포인트)
0 투표
부식이 심하네요 2년전부터 별 차이를 못느꼈지만 언젠가 부터 뒷바퀴 휀스에 이상하게 곰보빵처럼 부푼 현상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운전자 쪽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보니까 보조석 쪽 뒷바퀴 양쪽다 밑에서부터 올라왔더군요. 이것을 보고 궁금해서 인터넷 부식을 검색 해보니 이게 왠일인지 부식률이 심하다는 소리를 보고 나름 자부심있게 많이 팔린차 최고의 디자인 최고의 자동차 메이커로 생각 하였었는데 조금 실망 감이 나오더군요. 일반적으로 부식은 일반 도색과 다르기 때문에 개인 사비도 많이 듣다고 들어서 장년부터 고민 하다가 아버지가 보시면서 부터 하두 뭐라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네요. 자동차 구매 시기는 2004년 초반이고요. 자동차 연식은 뭔지 모르겟어요. 출고 기간인지 아니면 자동차가 만들어 진 시기인가요. 다들 출고 기간에 따라 써비스 유무가 다르다고 해서 좀 그러네요.

1 답변

(960 포인트)
0 투표
출고 기간에 따라 다른 이유는 납품 받는 제품이 시기별로 다르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부식은 원칙상 나타나면 안됩니다. 하지만 원가절감이나 철강재 생산시 합금 생산 이상 등으로 발생이 되는 듯 합니다. 현대차 측에서 무상보증을 해주면 좋지만 다시 녹이 올라오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처리만 놓고보면 이것보다는 알루미늄 재질의 덧붙임이 깔끔하긴 한데 돈이 들어가는 것이기에 어떤게 더 좋다고 말씀드리기가 애매합니다. 우선 출고시기 확인하시어서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무상보증이 되는지부터 확인을 해보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