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입니다. 싼타페dm 약3일전부터 아침에 시동을 켜면 영상처럼 시동후에 바로 시동꺼지는 알람이 나오고 에어컨이 자동으로 켜집니다.ㅡㅡ 블루링크 작동도 아닌데 말이죠.... 첫날은 내가 에어컨을 켜놓고 시동을 꺼버렸나하고 오후 퇴근시간에 확인하면서 시동을 키니 또그렇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자리에서 바로 시동끄고 다시 시동을 몇번이나 켜고 꺼보았지만 위에증상은 나타나지가 않습니다. 허나 그뒷날 아침 또 같은증상이 나고 퇴근시간에도 또 같은 증상이 생기네요 어떨때는 시동후에 시동꺼지는 알람만 나오고 에어컨작동은 안할때도 있네요.. 정말 차가 미친걸까요??????????? 영상속 욕은 걸러서 들어주십시오..ㅠㅠ 열이받쳐서...저도모르게....

1 답변

(12k 포인트)
0 투표
요즘나오는 차량은 자동화 기능이 다양하게 추가됨에 따라 시동을 걸때 자동으로 에어컨이 작동될수가 있는데 작동스위치를 자동모드에 설정한 경우와 수동 위치에 설정하는 경우 두가지가 있는데 자동모드의 경우 운전자가 원하는 온도등을 미리 설정해놓았다면 시동을 걸면 에어컨이 자동모드로 들어가게 되어서 에어컨 작동될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수동으로 임의온도를 설정했는데도 시동을 걸때 에어컨이작동하게 되면 이것은 고장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에어컨 컨트롤러 고장이거나 ECU쪽 문제일수가 있으니 방문하셔서 점검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