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년 6개월 / 12000킬로 점검 중 조인트 와셔 교체가 필요하다고 해서 했습니다. 근데 부품은 나사 두 개에 2600인데 장착비는 무려 30분도 안 되는 작업에 8만원~ <질문> 1. 무상서비스 가능하지 않은지요? 무상으로 많이들 했더라구요. 2. 수리비도 더 비싼 것 같아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답변

(10.8k 포인트)
0 투표
블루핸즈나 현대차 관련 정비소에서 작업을 하신 사항이신가요? 현재 차량 출고일을 기준으로 일반부품의 보증기한은 넘었습니다. 이 부품이 엔진 및 동력전달 부품에 해당이 되어야 무상으로 처리가 되는 부분이구요, 공임은 이 부품이 어디에 들어가는 것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엔진룸에 바로 보이는 볼트였다면 작업 난이도가 낮기에 공임이 적게 나옵니다. 하지만 미션 부위이거나 엔진 부분을 개방하여 해야한다면 이는 난이도가 높아 공임이 많이 나옵니다. 실제로 타이밍밸트 교환시 부품은 2~3만원이지만 공임이 18만원정도 됩니다. 하지만 지금의 질문상 대충보면 공임이 조금 많지 않았나 봅니다. 현재 고객센터나 본 사이트의 고객지원 1:1문의를 통해서 해당부품의 명칭과 정확한 위치를 말씀하시고 이 부품이 일반부품인지 엔진및동력전달 부품인지 확인을 해달라하고 공임이 8만원인게 맞냐고도 문의를 해주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