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dm내부냄새 문의좀요...

자동차
(1k 포인트)
0 투표
안녕하세요. 2013년 1월에 차를 구입했는데요. 대략 3월쯤부터 차량내부에서 보통 새차 냄새가 아닌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다. 날이 더워지자 냄새가 점점 심해집니다. 특히 뒷자석에 타는 사람들은 차를 타자마자 썩은 생선, 오징어 같은 냄새가 난다고 차를 세차하던지 어떻게좀 해보라고 합니다. 물론 세차문제는 아니구요 .. 센터에서는 좌석 뒷부분에 붙어있는 판에서 냄새가 난다면서 교체해주었으나 냄새는 여전히 온 차안을 뒤덮고 있습니다. 제차에 사람을를 태우기가 민망합니다. 이런 꾸리한 냄새가 차체 문제라고 누가 생각하겠습니까? 어떻게 해야합니까? 도움을 요청합니다...

1 답변

0 투표
네 맞습니다. 시트 뒤주머니부분과 시트 판넬 부위에서 나는 거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부 썩는 냄새는 타 차종의 경우 에어컨인 경우가 많지만 현재 싼타페DM은 시트의 문제라고 많이 지적들을 하시고 정비사들도 그곳이 원인이라고 보는듯 합니다. 이는 재교환을 해보시고요, 현대자동차 주재원을 통해 주기적으로 새로운 정보가 있나 이야기를 들어보셔야하고, 동일 차종 온라인 카페에 가셔서 완전히 해결하신 분이 있나 그곳에서 정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희 헬퍼는 일반인 구성이기에 정확한 해결책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현대차에서도 개선품이라고 내놓고는 있으나 여러번 교환을 받아도 동일하다는것을 보면 그 부품만이 아닌 그 주변 다른곳도 문제가 아닐까 보긴 합니다. 힘드시겠지만 재교환을 한번더 받아보시고 다각도로 정보를(카페, 주재원) 확인해보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