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져HG를 몰고있는 오너입니다. 이 차량은 11년식으로 이제 막3년이 되가고있습니다. 3년차 정기점검차 직접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던도중 하부 머플러의 부식이 상당히 심하게 진행됨을 보았습니다. 3년된차량치고는 너무 심각하여 당연히 3년 6만키로 보증이 남아 당연히 보증받을수있겠다고 생각하여 동네 블루핸즈에 방문하였는데 AS팀장님이 보시더니 정말 심각하다고 하셧습니다. 그렇지만 머플러의 부식문제에 대해서는 운전자의 관리가 필요하고 자기쪽 블루핸즈에서는 교체를 해주시고싶다고하셧지만 이부분으로 교체가 이루어지면 본사에서는 인정을 못한다고 교체를 못해주십니다. 언론에서는 몇년전부터 아연도금강판을 써왔다고했는데 부식이 이렇게 심각한지 의문입니다. 머플러에는 수입차나 국산차나 어느정도의 변형이 있을수있다고 생각하는데 제 차량의 부식문제는 너무 심각한거같습니다. 이부분은 정말로 방법이 없는걸까요?? 사진은 첨부드립니다. 사진의 상태보다 실제차량의 상태가 더심하다고 보시면되겠습니다. 직접찍은 차량의 상태이미지 주소입니다. http://blog.naver.com/orangecafe44/100209474468

1 답변

(11.9k 포인트)
0 투표
상태가 매우 심각한 상태입니다. 직영서비스센터 바로 예약 입고 하셔서 무상보증건으로 처리를 해달라고 하세요. 우선 재질의 선택이 잘못된게 아닌가 싶구요, 주행을 하면서 고열과 겨울에 뿌리는 염화나트륨에 견디도록 만들어져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무조건 무상보증건으로 교환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직영서비스센터가 너무 멀거나 시간이 안되신다면 지정정비공장으로 예약 입고하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