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68가지 비밀 책 읽어보신분 책소개좀 해주세요.

1 답변

(13.3k 포인트)
0 투표
우주의 68가지 비밀
작가 : 일본 뉴턴프레스 / 출판일 : 2014.09.10

밤하늘과 별, 은하, 불가사의한 천체와 천문 현상 등, 우주에 관한 핵심적인 68가지 의문에 대해 정밀한 사진과 그림을 바탕으로 답하는 책이다. 먼저 Part 1, 2에서는 항성·행성·별자리·혜성·월식·망원경 등 밤하늘과 천문 관측에 관한 의문과 답을 알아본다.

Part 3에서는 별에 대한 의문에 답한다. 항성의 탄생과 죽음, 갈색 왜성, 행성상 성운, 변광성, 신성, 성단·성운과 함께 별까지의 거리 측정, 별의 밝기와 크기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Part 4의 주제는 ‘은하’이다. 은하의 모양과 종류, 은하의 소용돌이의 정체, 은하의 충돌, 태양계와 우리은하, 은하와 대규모 구조 등 은하에 대한 의문을 해결한다.

Part 5에서는 우주의 신기한 천체와 그 현상들을 다룬다. 중성자별과 블랙홀, 화이트홀, 웜홀, 퀘이사, 감마선 버스트 등이 그 주인공이다. 고요한 밤하늘의 분위기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강력하고도 불가사의한 성질을 가진 천체들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Part 6에서는 대우주에 관한 의문에 대해 답한다. 우주의 팽창, 우주의 시작과 끝, 빅뱅, 다중 우주,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 우주의 미래, 우주와 차원 등 우주론에 해당하는 핵심 화제를 집중 설명한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