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사정상 알바를 해야 하는데 개인적인 공부를 하는중이라 알바 시간대를 어떻게 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공통적으로 저는 공부랑 알바에만 집중할것이기 때문에 친구 약속은 안잡을 것이며, 급여는 둘다 비슷한 편입니다. 개인 약속,알바 급여 빼고 오로지 공부 시간대랑 기타 조건만 보고 조언좀 해주세요~!

(알바 하나로 알아보려 했지만 시간대가 애매하고 급여도 너무 안되서 이렇게 알아본겁니다~!)

 

1.아침 3.5시간 평일 주 5일 알바와 저녁 5시간 화~금 주 4일 알바 조합입니다.

-일단 주말은 쉴 수 있으며 토요일~월요일은 거의 풀로 공부 할 수 있고, 화~금은 많아봐야 3~4시간 정도 공부시간이 됩니다. 제대로 쉴 수 있는날이 있어 피로를 풀어 공부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그렇지만 화~금은 두군데 알바를 이동하느라 집중이 제대로 안 될 수도 있다.

 

2.아침 3.5시간 평일 주 5일 알바와 주말 10시간 알바입니다.

-쉬는 날은 없지만 평일 주 5일 꾸준히 거의 8시간이상 공부 할 수 있고 주말은 많아봐야 3~4시간 정도 공부할 시간이 생긴다. 평일은 3.5시간 이외에 거의 집에만 있기 때문에 쉬는날이 딱히 필요 없다고 생각하며 무슨 일 있으면 한달에 한두번정도는 빠질 수 있다. 공부도 평일엔 집중있게 많이 할 수 있다.

그래도 쉬는날이 없어 피로가 쌓일 수 있다.

당신의 답변

보여지는 당신의 이름 (옵션):
개인정보 보호: 이메일 주소는 이 알림을 발송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안티-스팸 확인:
앞으로 이 검증을 피하려면,로그인 혹은 가입 하시기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